BRAND STORY

- 코스모폴리탄


고래, 가장 진취적인 코스모폴리탄

5,500만년전 고래는 모든 생명의 근원인 바다로 되돌아갔습니다.


그 후 고래는 가장 진취적이며 혁신적인 진화 과정을 통해 오늘날 어류와 포유류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1년에 25,000km의 바다를 항해하는 진정한 코스모폴리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인류는 두발로 걷기 시작하였고 마침내 15만년전 아프리카 사바나 지대를 뚜벅뚜벅 걸어나와

지구의 가장 책임감있는 생명체, 호모 사피엔스가 되었습니다.


인간과 고래는 오늘날 아름다운 지구에서 가장 위대한 코스모폴리탄입니다.


BRAND IDENTITY

디자인하다


BRAND COLORS

상단 라이트 블루는 높은 하늘을 상징하며, 하단 딥 블루는 깊은 바다를 뜻하는 GWD의 브랜드 컬러입니다.


MAIN SYMBOL

그레이웨일을 형상화한 메인 심볼입니다. 고래는 지구에서 가장 거대하고 신비로운 생명체입니다. 고래의 노래소리가 들리는 아름다운 지구는 우리가 꿈꾸는 내일의 지구입니다. 


BRAND ACRONYMS

'GWD'는 브랜드 풀 네임인 Gray Whale Designs의 브랜드 애크러님으로 일부 어플리케이션에서 브랜드 풀 네임을 대신하여 사용합니다.


LOGOTYPE

'GRAY WHALE DESIGNS'는 풀 네임 표준 B.I입니다. '디자인하다'는 생활 전영역에서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